지원받기

성실하고 책임있는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 지원받기
    • 약속합니다!

      유비스톰은 다양한 기 솔루션 및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 뿐 아니라 단순한 제품에 대한 문의에 대해서도 성실하고 책임있는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모든 유비스톰의 솔루션은 책임지는 서비스를 통하여 최종 완성됨을 저희는 명확하게 인식하고 있으며 고객의 숨겨진 니즈와 서비스에 대한 확신을 심어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 Solution Technical Service 솔루션 관련 테크니컬 서비스 문의
    • Tech Center Site

      유비스톰주식화사는 전문 기술지원 Site 인 Tech Center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술지원의 배포 및 게시 통로는 Tech Site 이며 기존의 고객들이 지원받았던 내용과 더불어 그간 쌓여진 개발 관련 여러 Tip과 Know how를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ech Center 지원 서비스
      기술자료 / 제품 소개 다운로드
      제품 사용법 및 가이드, 표준 개발 샘플 등 관련 문의 및 질문 답변 확인 가능
      제품 사용시 발생되는 문제점 및 타 제품 연동 관련 이슈 문의 및 답변
      기타 기술지원 Archive 검색 및 Tip / Know-how 검색 및 활용
      전문 원격 지원 툴을 통한 원격 지원 서비스 지원





    • 유선 지원 문의 (운영시간 : 평일 업무시간 09:00 ~ 18:00)

      긴급 사안일 경우 기술지원팀 유선 통화를 위한 긴급 지원 요청
      보다 빠르고 정확한 기술지원 안내를 위하여 사이트 연락 담당자, 전화번호, 제품의 운영체제 및 버전, 문제점 등의 확인이 필요하오니 사전에 준비를 부탁드립니다.


      기술지원팀 | 02.2115.8074 | techsupport@ubstorm.co.kr

  • Solution Marketing Service 솔루션/회사 관련 마케팅 및 제휴 문의
    • 전략제휴 및 마케팅 관련 문의

      솔루션 관련 제휴 및 번들링 정책 문의, 전략적 파트너십 문의 등 다양한 마케팅 및 기획적 사안에 대한 문의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드립니다.

      기획 마케팅팀 | 02.2115.8072 | kwmoon@ubstor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