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FORM eForm

스마트기기로 만나는 전자서식 솔루션

  • 스마트함을 더하다!

    UBIFORM eForm(유비폼 이폼)

    UBIFORM eForm은 기존 종이문서 기반의 업무를 온라인과 모바일 기반으로 손쉽게 전환하며
    다양한 데이터 연계와 편리한 기능은 물론 안전한 사용을 보장하는 전자서식 솔루션입니다.

    UBIFORM eForm은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여 데이터의 입력, 조회, 수정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을 뿐 아니라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기능들로 구성되어 최상의 전자서식
    사용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전자서명과 타임스탬프 기능 등의 보안 솔루션 연동으로 서식의 진본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어 청약이나 계약, 법률 관련 행위등 안정성이 중요한 업무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 어떤 종이 문서라도, 서식 작성부터 서비스까지 효율적 지원 "

  • UBIFORM eForm 에디터로
    작성된 양식을 뷰어에서 불러옴
  • 양식에 따라 청약서/신청서
    /동의서 작성
  • 공인인증,타임스탬프 연계로
    부인방지 및 진본확인
  • 작성이 완성된 문서,
    파일로 변환 보관 및 재활용

" UBIFORM eForm
어떤 고객에게 필요 한가요? "

  • 각종 다양한 문서를 작성하여
    전자서식으로 변환이 필요한 고객
  • 다량의 계약으로 관리 및
    보관 비용이 많이 발생한 고객
  • 비대면으로 여러 대상에게
    전자서식을 요청하고 싶은 고객
  • 정보유출의 위험으로부터
    고객정보를 보호하고 싶은 고객
이폼샘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