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FORM e-Form
스마트기기로 만나는 전자서식 솔루션
종이문서의 대폭감소

- 접수부터 처리 전 단계에 걸쳐
‘전자문서’로 처리
- 문서보관에 따른 공간, 비용 절감효과
- 종이문서 감축으로 CO2 절감,
저탄소녹색성장 일익
업무처리 간소화

- 신청 → 처리 → 결재 → 결과 → 통지→ 보관이 Online으로 자동화 처리
- 신청서류의 재입력 작업이 없으며, 검색, 활용이 편리
문서 보안 강화

- 보안 솔루션 연동이 지원되어
문서의 진본성과 신뢰성을 확보
- 청약이나 계약, 법률 관련 행위등 보안
이슈가 큰 업무처리에도 유용하게 사용
고객 만족도 향상

- 업무처리 시간 단축으로 고객 편의성이 향상되어 스마트한 기업이미지 확보
- 일원화된 워크플로우 연계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활용
- 고객 중심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
" 업종과 문서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UBIFORM e-Form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 문진표/수술동의서
- 상품 견적서/재고관리
- 가맹 계약서

- 그 외 제조/유통/서비스 등 전 산업분야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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