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FORM eForm

스마트기기로 만나는 전자서식 솔루션

종이문서의 대폭감소

  • 접수부터 처리 전 단계에 걸쳐
    ‘전자문서’로 처리
  • 문서보관에 따른 공간, 비용 절감효과
  • 종이문서 감축으로 CO2 절감,
    저탄소녹색성장 일익

업무처리 간소화

  • 신청 → 처리 → 결재 → 결과 → 통지→ 보관이 Online으로 자동화 처리
  • 신청서류의 재입력 작업이 없으며, 검색, 활용이 편리

문서 보안 강화

  • 보안 솔루션 연동이 지원되어
    문서의 진본성과 신뢰성을 확보
  • 청약이나 계약, 법률 관련 행위등 보안이슈가 큰 업무처리에도 유용하게 사용

고객 만족도 향상

  • 업무처리 시간 단축으로 고객 편의성이 향상되어 스마트한 기업이미지 확보
  • 일원화된 워크플로우 연계 및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활용
  • 고객 중심의 마케팅 경쟁력 강화

" 업종과 문서 종류는 상관없습니다.
UBIFORM eForm으로 다양하게 활용해 보세요!"

  • 금융상품 신청서
  • 대출 약정서
  • 카드 신청서

  • 시설 점검표
  • 민원 신청서
  • 부동산 계약서

  • 보험 청약서
  • 개좌개설 신청서
  • 투자상품 계약서

  • 문진표/수술동의서
  • 상품 견적서/재고관리
  • 가맹 계약서

  • 그 외 제조/유통/서비스 등 전 산업분야에 활용
  •  
이폼샘플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