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 Contact

Pure Java 기반의 Call Center Application

  • 순수 자바 기반 콜센터 애플리케이션 UBI Contact

    CTI 애플리케이션은 장비와 통합된 별도의 단위 애플리케이션 단위 모듈이 아닌, 전사적 비즈니스 플로우를 고려한 통합 아키텍처의 하위모듈로서 통합과 연계를 고려하여 구성되어야 합니다.

    Call Center Application은 단위 구축 뒤에 통합 database를 통해 CRM 시스템 및 MIS 시스템과 연계가 이루어질 수 있으므로 콜센터 애플리케이션으로서의 풍부한 기능과 편의성뿐 아니라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아키텍처에 어긋나지 않는 표준기반 기술의 일관성을 보유하여 추후의 전사적 통합과 EAI 시스템과도 연계될 수 있도록 표준과 프레임웍을 고려한 기술적 기반으로 구축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UBI Contact는 콜센터 애플리케이션 구축시 초기 투자비용과 개발비용의 절감 효과와 더불어 애플리케이션의 연동 및 확장을 고려하여 개발된 표준 기술기반의 웹 기반 상담 애플리케이션 패키지입니다. 상담 애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인 단위 업무들이 통합화되어 있으며 기반 애플리케이션 구조는 표준 전자정부 프레임웍을 사용하여 기업 내 기존 Legacy Application과의 연계 및 확장이 쉽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부가적으로 필요한 3rd Party Solution (웹 리포팅툴 및 웹 에디터 솔루션 등)을 자사 패키지 모듈로 통합하여 부가적인 솔루션 도입에 필요한 초기 투자 및 연계 개발 등의 개발 리소스 낭비를 최소화하여 합리적인 방식으로 솔루션 구축이 가능하도록 지원해드립니다.

  • UBI Contact의 Base Version & Help Desk Version

    UBI Contact는 일반 콜센터 애플리케이션 모듈인 Base 모듈과 Help Desk 업무에 특화된 Help Desk Application 모듈인 UBI Contact for Help Desk 모듈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Base 모듈은 Soft Phone 및 게시판을 통합한 통합 접수 및 콜백 모듈과 함께 접수현황, 실적현황, 기타 통계 등 통계모듈 및 사용자관리 및 프로그램관리, 메뉴관리 모듈을 포함한 운영관리 모듈로 구성되어 있어 기본적인 Call Center Application으로서의 라이프싸이클이 통합으로 지원될 수 있으며, UBI Contact for Help Desk 모듈은 기본 Base 모듈에 IT Help Desk 및 금융 Help Desk 모듈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식 DB 등록 및 검색 모듈 및 기타 관련 부가 모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