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I Contact

Pure Java 기반의 Call Center Application

  • UBI Contact for Help Desk

사용자의 문의에 대하여 상담원이 1차 접수하여 처리하며, 필요할 때 지식 DB 정보를 검색하여 대응하고, 미해결 시 2선으로 이관하여 처리 완료하는 업무 흐름으로 구성된 Help Desk 전용의 콜센터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IT Help Desk 및 금융(보험 및 은행) 관련 Help Desk, 민원 Help Desk 등의 업무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유비스톰(주)는 특히 Help Desk Application에 특화된 노우하우와 대형 Site 구축경험을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특수한 요구사항에 대한 대응이 가능합니다.

  • UBI Contact for Help Desk 구성

    UBI Contact for Helpdesk 상담 어플리케이션은 대 메뉴로 접수 및 게시판, 지식 DB, 통계, 그리고 운영관리 업무 등 헬프데스크 어플리케이션에 필수적인 4가지 모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구축형 및 ASP 콜센터

유비스톰(주)는 다양한 고객의 콜센터 관련 니즈에 최적화된 서비스 모델을 제시하기 위하여 구축형 및 임대형 콜센터 구축 관련 컨설팅을 지원해 드립니다. 콜센터를 구축 및 운영하기 위해서는 초기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 구축 및 운영, 그리고 상담원 교육 및 관리, 회선비용 등 초기에 쉽게 접근하기 어려운 비용 및 노력이 발생합니다. 유비스톰 주식회사는 은행, 서비스, 공공 등 대규모의 콜센터 시스템에 대한 구축을 위한 구축형 콜센터 모델과 더불어 전화 콜 수가 많지 않으나 체계적인 상담과 녹취 등의 기본적 콜센터 업무가 필요한 소규모의 콜센터 시스템을 운영하려는 방안으로서 ASP 형 콜센터에 대한 컨설팅도 제안해 드립니다.